메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지부소식

구로구지부 협약업체 알림

2015-11-202118

(1)비타민치과 / (2)튼튼병원 / (3)삼성미래여성병원 / (4)박준뷰트랩 / (5)밝은눈 안과 / (6)공무원의전장례토탈서비스 /  (7)행복한치과 / (8)호텔 베르누이웨딩케벤션 /(9)신한은행/(10)서울바른세상병원/(11)메이엔터인먼트&웨딩/(12)우리들의원/(13) 뮤토 스킨 앤 바디                                                                        (1)비타민치과      (2)(주)튼튼(할인티켓수령후 방문)   (3)삼성미래여성병원(할인티켓수령후 방문)  -산후조리원10%할인 종료됨-                 (4)H로더 헤어살롱(구)박준뷰트랩        (5)밝은눈 안과(할인티켓 수령후 방문)                 (6)(주)대한민국공무 원의전 장례토탈서비스   (7) 행복한치과           (8)호텔 베르누이웨딩컨벤션         (9)신한은행 (10) 서울바른세상병원  (11)메이 엔터테이먼트& 웨딩  (12) 우리들의원   (13) 뮤토 스킨 앤 바디  

오늘의뉴스

  • 통합노조 제9차 임시 전국대의원대회 개최

    2022-01-20 13:53:2799

    통합노조 제9차 임시 전국대의원대회 개최- 규약개정, 부칙 신설 및 통합관련 앞으로의 활동방향 논의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제9차 임시 전국대의원대회가 2022년 1월 19일 14:00 세종시 지방자치회관 대회의실에서 전국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통합노조  이번 임시 전국대대에서는 전차회의결과, 통합준비회의 결과, 중집위 회의결과, 2021년도 상·하반기 회계감사 결과에 대한 보고가 있었으며,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규약 개정의 건, 규약 부칙 신설의 건 등 안건 심의가 이뤄졌다. 또한 공무원연맹과의 통합과 관련하여 앞으로의 활동 방향과 비전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통합노조   안성은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통합노조가 앞으로 공무원연맹과의 통합을 통해 더 큰 조직적 비전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조합원들과 함께 노동조합 활동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가자”고 당부했다.

  • 제2차 공무원노조와의 정책협의체 개최!

    2021-12-13 13:26:121299

      제2차 공무원노조와의 정책협의체 개최!   12월 13일(월) 10:00 정부서울청사 대회의실에서 2021 정책협의체 본회의가 개최되었다. 전국통합공무원노조(이하 통합노조), 전국공무원노조(이하 전공노), 대한민국공무원노조총연맹(이하 공노총) 3개 단체가 참석하고 행정안전부에서는 박성호 지방분권실장을 비롯하여 지방행정정책관, 지방인사제도과장, 공무원단체과장 외 안건 담당 과장들이 참석했다.  ⓒ통합노조  이번 회의는 18건의 협의체 안건에 대한 협의를 종료하고 2021 정책협의체 회의를 마무리 하는 자리였다. 협의체 안건 중 수용 3건, 일부수용 7건, 현행유지 8건 및 타부처 소관 안건 3 건 등에 대한 경과 보고가 있었다.   ⓒ통합노조 이어진 자유토론 시간에 노조 측과 정부 측이 안건의 수용협의 결과에 대해 치열한 논의를 진행했다.  통합노조 정준 사무총장은 “공무원 제단체의 안건은 32건에 달했으나, 협의를 진행하면 18건으로 축소되었고, 최종적으로 수용이 3건에 불과하여 채 10%도 되지 않는다. 과연 현장의 수용성을 이야기 하면서도 부끄러운 결과이다. 특히 근속승진 심의 방법 변화로 인한 승진적체 확대, 시간선택제공무원들의 시간선택권 문제 및 선거업무 개선 등에 대하여 여전히 미흡하고, 행안부의 소통 문턱이 높음을 실감하고 있다. 지방공무원의 사기를 증진시켜줄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주기 바란다. 최소한의 방향성은 내놔야 한다.”고 강하게 발언했다.   박성호 자치분권실장은 최종 답변을 통해 근속승진 심의방법에 대해서는 “노조가 우려한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가급적 빨리 실태조사를 거쳐, 종전 제도와 비교하여 방향성을 설정하고 재논의를 거치겠다”고 하였고, 선거사무제도는 “지방공무원의 차출 축소 등 선관위에 적극적인 의견을 내겠다”, “시간선택제공무원들의 시간선택권 문제에 대해서는 추가 협의회를 개최하여 이해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겠다”고 하였다. ⓒ통합노조     이번 본회의에는 정준 사무총장, 방종배 경남지역본부장, 정성혜 시간선택제본부장이 참석하고 이상신 창원시지부 부위원장이 참관했다.